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충자작] 행어 업그레이드 자작 2021.09.18
    대충 자작 2021. 9. 26. 12:02
    300x250

    안녕하세요 대충 아빠입니다.

    이번에도 뻘짓을 해봤는데 성공인듯 합니다.

    주제는 행어 입니다.

    몬테라 행어

    바로 요놈이죠.

    행어는 건조망 겸 그릇을 보관하는 용도로 구입하게 된 넘이죠.

    기존의 건조망은 방출하고요.... 그런데... 윗부분의 공간을 전혀 활용할 수 없는 단점이 있더라고요.

    위에도 선반이 있는 제품은 선반기능을 하는 하부가 망이 아니라 그릇 건조가 힘들고......

    혹시나해서...

    업글 구상도

    캠핑에서 상자 상판을 올려봤더니 딱이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어 폴 상부에서 상판이 미끌어지지 않도록 보강만 하면 될듯 하여 진행했습니다.

    요놈을 업그레이드 할겁니다. 집에 있는 공구로 ㅋㅋㅋㅋ 어떻게?

    업글 행어

    요렇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300x250

    참고 영상

    우선 준비물.

    준비물

    몬테라 행어(상부 폴이 2개여야 합니다.), 상자 상판, 조각칼(실패..... 결국 톱으로)

    우선 본인이 소유한 상판의 형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상판

    이것만 봐도 답이 나왔죠? ㅎㅎㅎㅎ 기존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

    좌측 상판(친구놈이 따라함 ㅋㅋㅋ)은 중앙에 나무로 덧대어 튀어나온 부분이 없는 상판입니다. 우측(제거)은 상하(좌/우) 부분에 돌출된 보강부재가 있는 제품이고요. 

    왼쪽 상판은 사진에서 처럼 0.5mm정도 두께의 나무(다른 것) 조각을 본드로 붙인 겁니다.ㅋㅋ

    요렇게

    요렇게 되죠. "S"고리 이동이 조금? 걸릴 수 있단게 단점??? ㅋㅋㅋ

    우측의 제 상판은

    1

    상판의 종류에 따라서 보강제의 위치가 다릅니다.

    3

    상판의 종류에 따라서 보강제의 위치가 다릅니다.

    3

    다이* 조각칼로 될 줄 알고 했는데... 안되더군요... ㅋㅋㅋ 보유하고 계신 도구가 없다면 철물점 실톱? 쇠톱? 한 500원 하던가... 그걸로 가시는 것도...가능할 듯합니다.

    아니면 사포로 겁나게 갈면....ㅋㅋㅋㅋ

    5

    하부 상판 색이 다르죠? 기존에 보강제가 있던 곳은 좀 밝은 색....ㅋㅋ

    이제 끝났습니다.

    박스 상판은 평소에 박스 상판으로

    기존 박스상판

    와이프가 스티커 작업해서 붙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ㅋㅋ

    캠핑장에선 행어 선반으로~ 굳

    99

    참 쉽죠? 이건 제가 추천하고 싶네요.

    300x25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