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충TIP] 안빠지는 팩(말뚝) 빼는 법
    대충 자작 2020. 6. 30. 14:49
    300x250

    "대충아빠-캠프로그"

    캠핑에서 땅속이 진흙 또는 암반?으로 말뚝(팩)이 박히면 시간이 지나 안빠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만큼 말뚝(팩)은 견고하게 박힌거라서 안정성 매우 좋은 환경이긴 하지만....

    철수할때 안빠지죠....... 간혹 버리고 가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저는 그런거 줍줍줍......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제가 하는 방법? 노하우? 팁?을 소개해드리면...

    (캠핑 경력 있으신 분들은 다들 이렇게 하실 듯)

     

     

    요렇게 설치가 될 겁니다. 그죠? 왼쪽은 단면도? 투시도 쯤 되고요. 오른쪽은 말뚝(팩) 머리를 기준으로 한 평면도 정도 됩니다. 대충~

    우선 줄을 다 빼시고요~

     

     

    1. 말뚝(팩) 머리 부분의 측면(오른쪽 그림처럼)을 한쪽씩 망치로 통통통 칩니다.

    퍽퍽퍽은 안됩니다. 통통통(진동만 주면되요) 아! 그렇다고 너무 약하게 톡톡톡 안됩니다~

    그리고 반대쪽도 통통통~

     

    통통통 치면 왼쪽 그림처럼 말뚝(팩)이 진동 또는 흔들려서 땅속을 이완? 시켜 줍니다.

    이때 자바서(잡아서) 당기면 바로 빠지는 것도 있고요~

    안빠지면 2. 오른쪽 그림 처럼 "줄 걸림"부분을 통통통 처서 말뚝(팩)을 반대쪽으로 돌려줍니다.

    그리고 다시 반대편에서 통통통~~~

    자 ~~ 이제 대충 당겨보시지요~~? 안빠져요???

    1. 2.번 반복 해주세요. 3회이상 반복했는데도....안되시면... 통통통이 아니라..퍽퍽퍽 입니다...

    그래도 안되신다???? 그럼 뭐 대충 평소에 하시던 방식데로......ㅎㅎ;;;;

    그래도 안빠지시면 버리고 가세요.....

    제가 줍줍줍....ㅎㅎ

    300x25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