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충자작] 맥주 캔 활용-스토브, 램프
    대충 자작 2020. 6. 19. 06:44
    300x250

    "대충아빠-캠프로그"

    캠핑가서 텐트 치고, 정리하고, 먹고, 불멍하고

    그 다음은??

    캠핑을 횟수로만 한 7년 하니 슬슬.. 새로운게....

    일부 캠퍼들 처럼 장비 구매 > 중고 판매> 장비 구매...

    소비 및 내수경기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방식은 나에게 맞지 않고...

    그래서 찾은 것이... 캠핑장에서 소소하게 만들 수 있는 것..

    가장 쉬운 재료.... 캔!!

    그래서 도전!!

     

    스토브?

    캔 위로 약 1미터 정도의 공간을 비워두세요. 캔 입구가 좁아서 불길이 높이 올라갑니다.

    결과적으로는 실패..... 구멍을 덜 뚫었나....

    연기가 많이 나더군요... 생각 보다...ㅎㅎㅎ

    대충

     

     

    요렇게...

    일반 칼로도 잘 잘립니다.

    너무 위에나 밑 부분은 안잘림.

     

    캔 위로 약 1미터 정도의 공간을 비워두세요. 캔 입구가 좁아서 불길이 높이 올라갑니다.

    요렇게..... 하지만 목재 스토브?로 쓰기에는

    너무 얇더군요....

    금방~~~~~

     

     

    ㅋㅋㅋㅋ

    연료를 나무로 하는 것으로는 하지 말아야 할 것 같네요.

    하지만 알콜이라면??????

    오~~~ 대충 뚝닥 뚝닥

     

    캔 위로 약 1미터 정도의 공간을 비워두세요. 캔 입구가 좁아서 불길이 높이 올라갑니다.

    오~~ 예쁘게 나왔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측면 구멍 모양을 잘 꾸미면 꽤나 갬성? 적인 알콜 스토브?? 램프?

    가 될 듯 하네요.

    다음 캠핑에 좀 더 신경 써서 대충 만들어 봐야 할듯.

    .

    .

    이게되면 알콜 램프도 되지 않을 까?????? 번쩍!!!

     

     

    램프 심지...가 없어서....나일론 운동화 끈으로 한번 해봤습니다...

     

     

    혹시나 불이 알콜로 떨어지면 큰일 나는 줄 알고...

    캔 구멍에 딱 끼워지도록 호일로 말았습니다.

    캬~~~ 이게 되네????(안될건 없었지만....ㅋㅋ)

    최종 완성 본?

     

     

    짠.

    terra(테라) 알콜 램프 완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불이........ 너무 작아유.......ㅋㅋ

    다음 캠핑에서 개량을 해봐야 할듯.

    참고로 따라하지 마세요~ 맥주 옷에 다 튑니다 ㅋㅋㅋ

    혹시나 함께 해보실 분은.... 맥주캔 옆에 구멍을 어떻게

    뚫어야 잘 뚫을까 고민해보세요 ㅎㅎㅎ

    300x25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