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충정보] 제드 제콧5플러스M(VS 코베아 아이거)
    대충 정보 2021. 9. 20. 08:47
    300x250

    -대충아빠 캠프로그-

    모든 글은 제 개인(일반 소비자) 의견이며. 본 글의 가격 및 스펙은 공식홈페이지에 개시된 것(2021년02월 기준)을 우선하여, 캠프타운(Camptown), 코베아(Kovea), 제드(Zed), 카즈미(Kazmi), 폴라리스(Polaris), 스노우라인(Snowline), 노스피크(northpeak), 위오(Wiwo), 탑앤탑(Top&Top), 리펙스(Lepex), 코오롱(Kolon),  비바코(Vivaco),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 Apparel), 스노우피크(Snowpeak), 콜맨(Coleman), 지프(Zeep)제품들만 표기한 것입니다.

    특히, 가격에 있어서 온라인가격, 매장가격, 특정 기간 등의 상황에 따라서 모두 다르기에 공식홈페이지에 기재된 할인되지 않은 가격만을 기준으로 합니다. 실 구매시 각종 할인이 이루어지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블로그에서는 디자인 및 브랜드 등의 정성적 가치는 고려하지 않습니다.

    기재된 스펙에 오류가 있을 경우에는 뎃글로 알려주세요...바로 수정하겠습니다.

    블로그 내에서 찾기(돋보기 아이콘)를 통해서 국내 홈페이지가 있는 거실형 텐트 제품을 검색해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될 용어들은 아래에 링크된 글을 참조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텐트 스펙 및 구성의 설명글 palilo-camp.tistory.com/64


    요즘 유튜브로 영상을 녹화해서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대충정보] 글을 작성하는 것보다 시간을 많이 단축하는 것 같아서 블로그의 내용을 영상으로 대처할까 고민 중입니다....

    회사생활과 블로그, 유튜브를 병행하는 건 너무 힘들 것 같다라는 생각이 심각하게 드네요... [대충캠핑]은 블로그 유지하고 [대충정보]만은 유튜브로 대체할 계획입니다...

    본 영상은 유튜브 소소님의 질문에 대한 답을 드리기 위해서 급히 만든 것일뿐입니다.

    제콧과 아이거는 체급 차이가 나는 제품으로 비교대상이 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는 제품입니다.

    제드 제콧5플러스M( VS 코베아 아이거)

     

    제콧5-1
    제콧5-2
    제콧5-3
    제콧5-4
    제콧5-5
    제콧5-6
    제콧5-7
    제콧5-8

    300x250

    제콧 VS 아이거 _1
    제콧 VS 아이거_2

    제콧5플러스 측면 TPU 확인되었습니다. 그라운드시트 가 불포함된 가격을 고려해도 제콧5가 압승입니다.

    물론 그라운드시트 고려 실구매가격이 낮은 아이거와 제콧을 비교하는 것 자체가 체급 차이가 높기에 발생하는 차이일 뿐입니다.


    모든 제품에는 브렌드 가치와 그 브렌드가 가지는 A/S 등의 자체평가 가치가 분명히 제품가격에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이런 것이 없는 제품들이 가성비가 좋은 것, 거품없는 가격이라고 하지 않을까요?)

    뭐 어차피 제 개인적인 추정일 뿐이니 참고만 하시길...ㅎㅎㅎ

    아참. 텐트의 가격을 결정하는 요소는 다양합니다. 저는 공식 홈페이지에 개시된 스펙만을 기준으로 추정한 것이기에 명확한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내에서 찾기(돋보기 아이콘)를 통해서 국내 홈페이지가 있는 거실형 텐트 제품을 검색해보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내에는
    사이트 크기가 4m*6m 이내에 설치 가능한 크기의 텐트
    사이트 크기가 4m*6m를 초과하는 면적에 설치 가능한 크기의 텐트
    들의 정보도 포함하고 있습니다.(네이버에 일부 검색이 되지 않도록 되어 있네요..왜그런지...쩝)

    텐트 제조 및 판매사 palilo-camp.tistory.com/6

     

     

     

    300x25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