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캠핑] 경상북도_군위군_한밤솔담길오토캠핑장-2021.09.18
    대충 캠핑 2021. 9. 26. 18:06
    300x250

    "대충아빠 캠프로그"

    본인의 거실형 텐트의 실사용 블로그, 유튜브가 있다면 https://cafe.naver.com/tentsharing (사이트맵 겸 카폐) 공유를 통한 예비 캠퍼들에게 선택장애를 치유해 주세요.[링크 허용]

    인터넷 주소 : 한밤솔담길오토캠핑장 | 카카오맵 (kakao.com)

    가격 : 4만(성수기 비수기 가격차이 있음)

    WIFI : 있음

    사이트 특징 : 파쇄석(20개?), 카라반(7개?), 실내 사이트, 실내 글램핑?

    사이트 자유도 : 없음

    편의시설 : 화장실, 샤워장, 계수대, 매점

    놀이시설 : 실내 방방, 탁구장, 체험장 등

    입/퇴실 : 유동(선 캠퍼 및 후 캠퍼에게 피해를 주지 않을 정도)

    예산 : 캠장 4만, 부식 약 4만, 가스(주유) 약 1만(왕복)


    오랜만에 다시 가본 한밤솔담길 입니다.

    대구와 가까워서 요즘을 자리잡기가 많이 힘들어 졌네요..... 라떼는 그냥 접속하면 자리 있었는데.....ㅋㅋ

    폐교를 활용한 캠핑장입니다.

    1

    ↑운동장의 샛길 따라 있는 보조 사이트?

    2

    ↑폐교 정면의 운동장 건너편 카라반(대여) 및 사이트

    3

    ↑폐교 좌측의 입구

    4

    ↑폐교 실내 글램핑 또는 실내 사이트 창문(계단 설치)으로 연결된 야외 테라스?

    5

    ↑폐교 건물 중앙 입구에 설치된 공용 냉장고 및 전자레인지

    6

    ↑폐교 건물 후면 좌측 사이트

    7

    ↑폐교 건물 후면 중앙에 위치한 제1샤워장 및 계수대 있습니다.

    제1샤워장 입구

    ↑그래도 많이 좋아졌네요... 라때는 그냥 시멘트만 있었음.. ㅋㅋ 샤워장 안에 타일도 깔았고... (온/냉 방향이 다릅니다.)

    12

    ↑폐교 건물 후면의 우측 사이트

    13

    ↑폐교 건물 후면의 우측 제2화장실 및 계수대

    144

    ↑실내 글램핑...... 뭐라고 해야하나...흠..

    145
    142

    ↑실내 글램핑...... 뭐라고 해야하나...흠..

    실내 사이트 텐트 팩은 어찌 박아야 할지.....-.,- 대신 에어콘과 계수대 등등이 마련됨.. 살짝 구미가 당김...

    21

    ↑폐교 우측의 부속 건물 내부의 놀이시설, 방방이에 동전 안마기

    22

    ↑오락기 까지... 안되는거 같음 -.,-ㅋ

    23

    ↑탁구채와 공은 확인할 수 없었음..

    24

    ↑동전 안마기..... 흠..필요할 듯... 안할듯....

    25

    ↑폐교 우측편에 있는 소규모 사이트

    26

    ↑폐교 바로앞 운동장 1열 사이트

    27

    ↑2열 사이트

    뭔가 많이 바뀐듯 하네요...

    어라... 2열 사이트 맞은편이면서 카라반이 위치한 열의 끝에 화장실 및 계수대 더 있습니다.

    화장실 및 계수대가 3곳입니다.

    28

    폐교 건물 좌측에 위치한 매점입니다.

    300x250

    날씨

    날씨

    ↑평균 풍속 1~2 순간 풍속 최대 8

    날씨가 살짝 흐리지만 햇빛은 나오고.... 기온은 높지 않고.... 결국 낮엔 뜨겁고 밤엔 춥고....

    블랙코팅 타프+스크린+돔  이죠. ㅎㅎ

    세팅1

    ↑왠일로 애들이 도와주네요.

    셋팅2

    ↑새로산 타프는 4.5*5 인데... 스크린은 3.5*4.... 줄을 최대한 싹다 풀어서 설치중... 빡샛음....ㅋㅋ(아습... 팬티가 살짝 보이네...)

    셋팅4

    ↑사이트 길이가 살짝 부족해서 돔이 스크린 내부로 많이 들어 갔습니다.

    셋팅6

    ↑사이트 구축완료.... 확실히 스크린이 작죠... 와이프가 한마디 하던데....

    돔텐트 우측

    ↑ㅋㅋ 오늘 캠핑 가기전에 트렁크에 공간이 있냐고 묻더군요... 있다고 하니 물을 담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트 좌측

    ↑거실형 텐트에 건조망과 걸이대 조합이 적합하지 않더라고요... 사용할려면 하겠는데... 저렇게 행어 위에 선반이 놓이면 건조망+걸이대가 사용되는 공간보다는 더 활용성있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서 기변 했습니다.

    행어관련 정보는 [대충 자작]에 게시했습니다. ^^

    행어 자작

    ↑원래 행어는 상부에 선반이 없는 겁니다.

    기존의 박스 상판을 행어에 사용해 봤어요. 완전 딱이던데요? ㅎㅎ 다들 해보세요 완전 좋음.

    셋팅 완료

    ↑셋팅 완료 

    오른쪽 타프 줄이 뒷쪽 사이트 침범한거 보이시나요??? 전 침범 안하도록 했는데 뒤쪽에서 먼저 들어오셔서 암묵적 동으로 안정감 있게 저도 침범 -.,- ㅎㅎㅎㅎ(저희 뒷쪽 캠퍼님~~ 사이트는 가급적 침범 하시는거 아닙니다~~~)

    식후 놀이

    ↑점심은 수제비(집에서 준비한 반죽으로)로 떼우고 가볍게 아이들과 원카드!!

    ↑루미큐브 한판...와 이거 1시간 걸렸습니다. ㅋㅋㅋ 위 영상은 2배속입니다.

    저녁1

    저녁은 한정살입니다. 저희 집은 소식입니다.

    저녁2
    저녁3

    굽는건 언제나 남편이...이런 문화 싫어!!

    저녁4

    오댕탕 추가~~ 다 못먹었습니다... 우리 가족은 소식.....

    저녁준비
    둘째
    첫째 입니다.

    첫째는 유튜브, 게임 아니면 책입니다. ㅋㅋ

    오댕탕
    염통
    저녁후

    ↑먹었으니 휴식~~~~

    야경

    ↑달이 좋아서 밖으로 나왔습니다.

    달이 좋아
    달이좋아 2

    이날 달이 정말 좋았습니다.

    ↑ㅋ 보라돌이 가족ㅋ

    ※ 대충 TIP : 다른 사람 사이트는 침범하는 것이 아닙니다. 텐트 줄이든 사람이든....아이들도 그렇게 교육을 시키셔야 합니다. 줄에 걸려 넘어지는 불상사가 벌어지면 좋은날 기분만 잡칩니다....

    즐거운 캠핑하세요~~~

    300x25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