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캠핑] 경상북도-XXXXXX캠핑장-2021.12.04
    대충 캠핑 2021. 12. 13. 11:26
    300x250

    "대충아빠 캠프로그"

    대충아빠 - YouTube

    인터넷 주소 : 없음

    가격 : 4만(성수기 비수기 가격차이 있음)

    WIFI : 있음

    사이트 특징 : 파쇄석(3개), 잔디 (3개?) 데크 2개

    사이트 자유도 : 있음

    편의시설 : 화장실, 샤워장, 계수대

    놀이시설 : 없음(단 잔디 마당 있음)

    입/퇴실 : 유동(선 캠퍼 및 후 캠퍼에게 피해를 주지 않을 정도)

    예산 : 캠장 4만, 부식 약 3만, 가스(주유) 약 1만(왕복)


    일단, 여긴... 제 비밀 캠핑장 정도???

    캠핑장으로써 단점? 불편함이 몇몇개 있는 그런 캠핑장입니다.

    그래서... 공개는 하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갈데가 없을때.. 가는 곳이거든요.. 특히나 요즘....... 캠장 예약이 힘든 시기에 ....

    여기 없었으면... 너무 멀리까지 가야하는....


    날씨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 날씨입니다. 캠핑장이 언덕에 있기에 순간풍속에 주의가 필요한 날씨였죠.

    딱. 일기예보처럼만 된다면 전혀 문제는 없지만...... 순간풍속 20까지는 각오하고 갔습니다.

    튼튼함으로는 최강인 코쿤 리미티드니깐요. ㅎㅎㅎㅎㅎ

    짐1

    ↑1박 2일인데 짐이..아우... 화목난로에....20kg 장작, 10리터 등유, 팬히터 300시리즈.. 

    이번에는 워터저그를 와이프 품에 안겨줄 수 있었는데.... 안가져 간다네요. ㅋㅋㅋ

    짐2

    ↑테트리스 경력 약 10년...ㅋㅋㅋㅋ 점점 애들이 크면서.... 발 밑에 짐을 싫어하고 있습니다...

    2열 한쪽 의자를 접으면 훨씬 편한데... 중간 의자가 불편하니....

    1박2일은 대충 실어서 다니는 중입니다. 제 기준 미디멀이니 가능하죠....

    참 2박 3일은 차 위에 루프백 올립니다. ㅋㅋㅋ

    수레

    ↑이번 캠핑으로....6년 정도 된 수례가 완전히 사망하셨습니다...

    2년전에 왼쪽 바뀌 부분 용접했는데.... 나머지 한쪽이 완전히 침묵하였습니다... 상부 지지봉도 끊어져 버렸구요..

    엘레베이터 호환성과 장비 수용능력이 좋은 수레로 바꿨습니다.ㅋㅋㅋ

    셋팅1

    ↑700*1200 테이블 의자 3개는 릴렉스체어 입니다. 텐트는 4*6.7정도의 크기를 가지고 있죠.

    셋팅2

    ↑미디멀이라서 갬성템 거의 안씁니다.  행어(자작 상판)랑 상자 4개, 2단 철재협탁이 전부죠. 3단 우드 선반도 사용했지만.... 행어 상판 자작하고 나선 안들고 다닙니다. ㅋㅋㅋ

    화목난로 위에 있는 작은 선풍기는 에코팬이라고 불리는 팬으로 열을 이용한 자가발전용입니다. 공기 순환용이죠. 바람이 쌔진않지만 난로 열을 조금 순환시켜주는 용도. 저한테는 딱입니다. (화목난로에 장작을 2개 정도씩만 넣기에 발열이 얼마 안되거든요.)

    셋팅3

    ↑실링팬 또는 루푸팬이라고 하는 선풍기죠.... 난로 발열이 높지 않은 상태에서 이거 키면.... 춥습니다. ㅋㅋㅋ 날개도 2개 빼버렸죠.... ㅋㅋ 윗 공기가 덮다고 느껴질때문 킵니다. ㅋㅋㅋ

    셋팅4

    ↑이너안쪽의 입구에 설치한 팬히터입니다. 

    아... 불멍은 못버리겠더라고요....... 펠릿 연소기는 역화와 비용때문에 무리고... 불멍은 못버리고... 밤엔 춥고...해서 이너용 팬히터로..... 캠핑붐이 꺼질때까지 어떻게 해서든 견뎌볼려고 했지만..

    캠핑붐이 유지되면서 전력관리가 점점 철저해지더군요....

    자고 일어났는데... 목이 너무 아파서 가습기가 너무 작나...?(3시간마다 물을 갈아줘야함... 쩝.. 다이소의 한계..)

    애들한테 물어보니... 아빠가 코를 너무 많이 골아서 목이 아픈거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셋팅5
    셋팅6

    ↑1박2일용 아이스박스... 울가족이 소식가라서....

    셋팅7
    셋팅9

    ↑코쿤 웨더마스터 리미티드, 노스피크 옐로우스톤, 캠핑칸 면혼방 텐트로 알고 있고.. 저 끝에는 스노우라인 미라클패밀리 아니면.. 프라임 디럭스~

    300x250

    야경
    야경2
    야경3

    ↑측면 투명창은 김장비닐입니다. 비닐하우스용 비닐일 수도 있고요... 대충 3,000원어치였던가...

    이번 캠핑에서 일부가 녹았습니다. 제길.... 추워서 좀 많이 떼긴 했는데...

    야경3-1

    ↑김장비닐이라고 위험하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긴 한데....연통보호망에 방염포까지 해놓은 상황이라 일부 녹을뿐 화재로 까지 연결되기는 매우매우 힘들죠....

    김장비닐을 이용한 2차 버전 준비중입니다. 실리콘패드를 사놨거든요 ㅋㅋㅋ  중첩되는 부분도 테이프로 붙여서 이쁘게 만들어 볼 예정...

    야경4
    온도

    ↑화목난로 + 팬히터 300시리즈 동시 사용하니 28도까지 오르네요...

    저녁

    ↑삼겹+감튀. 맛이 없을 수가 없죠...ㅋ

    아침

    ↑전날 점심때 먹고 남은 김밥+먹다남은 삼겹+우동

    환기1

    ↑동계 일산화탄소 안전 문제에 대응하는 환기... 참~ 이게 답이 없죠~~~ 전 이정도만 합니다.. 스커트 부분에 자연히 생기는 틈+ 화목난로 연통 부분 틈 정도.

    환기2

    잘때는 이너 안에서 팬히터를 틀기때문에 이너에 약간의 방충망 정도로 했습니다.

    경보기 울림없이 잘 잣습니다... 목이 좀 아팟지만... ㅋㅋ

    물론 난방기구에 따라서 일산화탄소 발생양이 다르겠지만.. 저는 이렇게 하고 안전했습니다.

    ※ 대충 TIP : 일산화탄소 경보기는 가급적 KFI 인증과 액정이 있는 것으로.(액정이 없는걸 쓰는데.. 이게 작동하는 건지..고장난건지 살짝 불안하더군요 -.,-)

    아침

    점점 추워지내요.

    가족사진

    ↑ㅋ 보라돌이 가족ㅋ

     

    즐거운 캠핑하세요~~~

    300x25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