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캠핑]충청북도_영동군-핏들 캠핑장_2021.10.23
    대충 캠핑 2021. 10. 27. 12:26
    300x250

    "대충아빠 캠프로그"

    대충아빠 - YouTube

    인터넷 주소 : 물한계곡 핏들캠핑장 삼산관광농원 : 네이버 카페 (naver.com)

    가격 : 4.5만(성수기 비수기 가격차이 있음)

    WIFI : 없음

    사이트 특징 : 파쇄석 및 자갈 및 흙(30개?), 방갈로 (7개?)

    사이트 자유도 : 있음

    편의시설 : 화장실, 샤워장, 계수대, 매점, 유아 놀이방....

    놀이시설 : 계곡, 방방

    입/퇴실 : 입실-14:00 퇴실-12:00

    예산 : 캠장 4.5만, 부식 약 4만, 가스(주유) 약 3만(왕복)


    요즘 왤케 캠장 예약이 힘들어!!!!!!!!! 아우!!!

    1박은 1시간 이상 거리는 안가는데...ㅠㅠ 아우..

    전체적으로 시설이 좀 되어 보이긴 하지만 관리가 잘되는 곳입니다.

    캠핑장 전체 전력사용양을 통해서 전기사용 관리 들어가는 듯합니다.

    전체 사이트 돌면서 확인을 하시더군요.

    소음 또한 나름의 관리를 하고 있었습니다.(뭐 노매너, 내가 낸데~ 하는 캠퍼는 항상 있죠 -.,-)

    A,B 사이트입니다.

    ↑A, B 사이트... 차량번호 안보이겠지요...?

    느티나무

    ↑느티나무 사이트... 차량번호 안보이겠지요...?

    감나무

    ↑감나무 사이트... 차량번호 안보이겠지요...?

    앞마당

    ↑앞마당 사이트입니다. 흙입니다.

    관리실

    ↑관리실이고요, 기본 물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맞은편에 화장실 및 샤워장 있습니다.

    화장실 및 샤워장

    ↑화장실 및 샤워장. 난로 대여가 가능해 보였습니다.

    계수대

    ↑계수대 및 옆에난 쪽문으로 유아 놀이방? 이 있습니다.

    300x250

    사진1

    ↑날이 추워져서 화목난로 준비했습니다. ㅋㅋ

    화목난로

    역시 화목난로...ㅋㅋㅋㅋ

    화목3

    ↑갬성 돋지 않나요? ㅋㅋㅋ

    지붕창

    ↑날씨는 화창 그 자체.

    커피타임

    ↑암것도 아닌데... 난로에서 끓인 물에 커피한잔이 왤케 좋은지..

    야식

    ↑화목난로에 장작을 많이 넣지 않기에 라면 물은 데워지는 정도 밖에 안되네요 ㅋㅋㅋ

    케이트

    ↑케이트 인가... 넷플릭스 영화 때리고.

    달고나

    ↑그놈의 오징어...달고나 하시겠답니다. ㅋㅋㅋ

    뭐더라....

    ↑삼낙? 낙삼??? 뭐 그렇게 부르던데.... 모르겠음..ㅋㅋ

    녹봐라..

    ↑화목난로를 2년? 3년차인가? 인데... 윗판에 녹이....쩝.. 그래도 대충 씁니다 ㅋㅋ

    셋팅

    ↑높이가 높을 수록 전실 안쪽으로 짐들이 들어옵니다.....

    아침 결로

    ↑아침에 결로가...아주 그냥.... 제 텐트가 210D 이지만 결고가 없을 수는 없죠. 뭐 결로가 생기는 시기가 폴리태피터 보다는 늦겠지만, 결로가 생기기 시작하는 시점 부터는 동일하다고 봐야겠죠.

    투명창

    ↑투명창 저거 김장비닐 2겹입니다. 연통 보호망에 난연패드 감아서 비닐이 연통에 녹지 않도록 한거죠.

    물론, 난로가 붉게 닳아 오르지 않을 정도로 사용했을때 아무 이상 없었습니다. 자석에 김장비닐을 감싸서 쉽게 뜯어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애들 머리 고무줄...ㅋㅋ

    잘때는 당연히 땔감을 넣지 않고 자야겠죠~~~~

    연통 청소를 안했더니...아침에 난로를 사용해보니 그을음이 플라이에 후두둑... 2년은 되었으니 한번은 청소해줘야 할듯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뭐 우중캠핑 한번하면 다 씻겨 내려갈 거지만 ㅋㅋ

    이번 캠핑에선 쌀, 애들 잠옷을 안챙겼더군요. 와이프 왈 : 오랜만에 1박이라 방심했다.

    라네요 ㅋㅋㅋㅋ

     

    ↑ㅋ 보라돌이 가족ㅋ

    ※ 대충 TIP : 난로사용 시즌입니다. 화재 조심하세요.

    즐거운 캠핑하세요~~~

    300x250

    댓글

Designed by Tistory.